Bim 교육
잠시 현장에서 벗어나 BiM 교육을 받고보니 많은 생각이 오고간다
한동안 잊은것이 다시금 새롭고 새로운 것을 배우니 마음이 뿌듯하다
배움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다 이번교육으로 다시 새롭게 시작하자고 다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