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광장

수능공부하듯이 열공하신 분의 장문 수강후기

작성일 2021-12-20 조회수 2360


"건축+안전관리 전문과정 연수는 건설기술인의 자격으로 건설산업 현장에 종사하는 자는 꼭 들어야 하는 유익한 강의 였다. 그 내용을 보면 전문기술인이 가져야 하는 직업윤리에 대한 이해와 함께 우리 스스로의 변화를 통해 건설현장에서 일어나는 전문 건설인에 대한 불신을 예방하고, 전문 직업인의 도덕적 수준을 높일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우리 건설산업 현장에 널리 사용되고 일상화가 될 수 있는 스마트 건설기술 현장 사례와 미래의 건설산업 발전은 드론을 활용한 건설현장의 전문화 등 새로운 정보와 지식 습득에 많은 도음이 되었으며,
향후, 건축물을 현장시공에서 벗어나 건축 모듈을 사전제작, 조립하는 형태의 건축산업이 발전 할 것으로 기대되며, 건설산업의 발달과 함께 국제사회가 탄소배출량 줄이기 운동 이 한창인 시대에 걸맞게 우리의 건축물도 녹색건축을 통한 에너지 절약형 건축물로 발전할 것으로 개대해 봅니다.
또한, 녹색건축으로 발전과 함께 실내 마감재료도 친환경자재로 마감하여 우리의 생활이 건강하고 쾌적한 가운데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실내공간을 제공하는 것 또한 전문건설인이 해야될 역할이라는 걸 새삼 느끼는 유익한 연수였다고 판단합니다."
--------------------------------------------------------------------------------------

혹시 댓글 알바가 쓴 내용인가요?

전문교육의 최초교육을 받으신 수강생님의 리얼 후기입니다.^^

마치 고교생들이 수능공부하는 수준으로 집중하여 열공하여 주신 듯하며 각 강좌의 핵심을 제대로 요약정리하고 계셔서  저희 운영진은 매우 뿌듯함을 느낍니다.

법정 의무교육은 대체로 수강후기를 쓰지 않거나 귀챦아서 한 줄 정도 남긴다고 알고 있는데, 이런 장문의 후기를 남기신 것을 보면 본 교육과정이 꽤 마음에 흡족하신 증거라고 저희는 감히 판단해 봅니다. 

사석에서 건설기술인에게 이런 얘기를 했더니, 직업윤리나 안전을 다루는 의무교육인데 어떤 내용을 강의했기에 이런  열띤 반응이 다 나오냐고 놀라워하더군요. 

 "전혀 법정 의무교육 답지 않은 커리큘럼"을 만들어 내는 게 저희들의 작은 바램입니다.
  호응에 감사드립니다. 

재단법인 스마트건설교육원


문의전화

02-816-1311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및 주말휴무
예금주 : 스마트건설교육원
은행명 : 국민은행
계좌번호 : 477401-01-250009